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 북해도 여행 / 삿포로 여행 / 삿포로 맛집 / 홋카이도 맛집 / 북해도 맛집 / 라면 요코쵸 / 라멘 요코쵸 / 라면거리 / ラーメン横町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 - 백화산장



홋카이도(북해도) 삿뽀로(삿포로)의 스스키노에 위치한 라면거리!!


라면 요코쵸!!!!



홋카이도(북해도)라고 하면 미소라면!!!


미소라면은 꼭 먹어줘야지~~~~


홋카이도(북해도) 3대 라면가게중 하나로 유명하다!!!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 - 백화산장에서 라면을 먹기로!!!



홋카이도(북해도) 삿뽀로(삿포로)의 스스키노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


스미레(すみれ) 라는 라면도 유명한데...


백화산장?? 스미레?? 고민하다가...


홋카이도(북해도)에 거주했던 일본인이 스미레 보다는 白樺山荘(백화산장)의 라면이


더 맛있다고 해서... 白樺山荘(백화산장) 으로 향했다.



삿뽀로(삿포로) 라면거리인.. 라면 요코쵸(ラーメン横丁)에 도착!!!


좁은 골목 양쪽으로 라면 가게들이 쭉 입점해있다.


인기 있는 가게들도 있고, 손님이 없는 가게도 있었다.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지...


한국어의 메뉴로 준비된것도 많았다.






그중 인기있는 가게들은 저렇게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 있지만...


인기가 없는 가게들은 휑~~~ 하다....


그중 이번에 갈려고 했던...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인 백화산장의 라면 가게가 제일 줄을 많이 서 있었다.


역시 인기점인듯!!!!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인 백화산장앞에는 저렇게 사람들이 많이 줄을 서 있었다.


그래서 일단 기다리기로!!!!


기다리고 있으니 한국인 가족인가??


6명정도가 와서 이게 이 가게 줄이냐는듯.... 


영어로.....


Line(라인)???


이라고 짧게 물어왔다...


난 일본인이랑 같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 일본어로만 이야기 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냥 한국어로 "여기 저 뒤로 가셔서 줄을 셔서야 해요~~" 라고 했더니..


웃으면서 줄을 서 계시다가 줄이 길었는지... 


나중에는 그냥 다른 가게에 들어가셨다~~





밖에서 창문안으로 가게안을 봤더니...


카운터석밖에 없었고, 총 7~8석 정도의 좌석이 있었다...


밖에서 한참 수다를 떨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드디어 가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좌석 앞에는 "삶은계란 무료" 라고 적혀있다...


그리고 작은 글씨로 한개 드세요~~~ 라고 적혀 있는데...


난 그냥 2개 먹었다... ㅎㅎ...


그리고 자리에 앉으면 아래의 사진처럼 작은 그릇을...


한사람 앞에 한개씩 주신다..



저 그릇은 라면을 들어 먹어라고 주는게 아니라...


"삶은 계란 무료" 라고 적혀 있는 곳에...


삶은 계란을 먹고 껍질을 저 그릇에 담으라는 거다...


처음에 자리에 앉자마자...


삶은 계란 하나 먹고...


라면 나오고 나서 또 하나 까서 라면에 넣어서 먹었다~~~ ^^


일단 메뉴에 라면은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홋카이도(북해도)는 역시 미소라면!!!


그래서 그냥 가장 평범한 미소라면을 주문!!


미소라멘 히또쯔 ( 미소라면 1개 ) 라고 말하면 된다.



짠~~~~~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챠슈도 들어있는데...


특이하게 큐브 모양의 챠슈가 들어가 있다...




도쿄에서도 여기저기 라면 맛집 찾아서 돌아다니는데...


도쿄에서는 미소라면은 많이 없고..


간장라면이나 돈코츠 라면이 많았는데....


미소라면...


음... 나름 맛있었다.......


한그릇 싹~~~ 비우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더 먹고 싶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가기 전에 가게 사진 한장!!!


주인아저씨가 폼을 딱 잡아주신다...


라면 요코초(라면거리)에는 관광객들이 많이 오고...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런지..... 사진 찍는거에는 익숙하신듯...


하하...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인 백화산장는 신치토세 공항내에도 있다...


흠....


아무튼 미소라면의 본고장 홋카이도(북해도)에서의 미소라면은 맛있었다!!!


예전에 도쿄에서 홋카이도(북해도) 물산전?? 특산품 판매를 가끔씩 큰 백화점에서 하는데...


그때 맛있는 라면 가게라든지 맛집들이 입점해서 몇일간 판매하고 해서..


가서 먹어봤는데... 별루였다..


근데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인 백화산장을 홋카이도(북해도)에서 먹으니...


맛나더라.. ^^


아무튼 白樺山荘(시라카바산소우)인 백화산장는 홋카이도(북해도)의 3대 라면중 하나!!!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Posted by 이노(inn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wooris jm 2014.08.24 06: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에 자주갔을 때는 그렇고 그런 기분이였는데
    지금은 님이 쓰신 포스팅을 보면
    에이 ~이것 저것 먹어볼 걸 그랫다는 ㅎㅎ
    행복한 휴일 되세요~

  2. 봉리브르 2014.08.24 0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인아저씨, 각이 딱 잡힌 모습이 포스가 다댄하십니다.
    장인정신마저 느껴지는 듯하거든요..ㅎㅎ
    아마 자기 일에 열심인 사람이어서
    저절로 몸에 배인 건가 봅니다.

    일본사람들 라면사랑도 장난이 아닌가 보네요..

  3. 첼시♬ 2014.08.25 0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계속되는 홋카이도 시리즈인가요~
    이노님이 일본인인 줄 알고 영어로 짧게 묻다니 재밌는 에피소드네요. ㅋㅋ
    홋카이도가 미소라멘의 본고장이라는건 이노님 글을 보고 처음 알았어요! :)

  4. 좀좀이 2014.08.25 08: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삶은 계란 무료 좋네요 ㅋㅋ 삶은 계란을 라면 국물에 곁들여 먹으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5. 순간을소중히! 2014.08.25 2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맛집은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는 모습만 봐도 알 듯 합니다.
    한국 사람들도 라면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개인적으로는 일본 라면이 입맛에는 조금
    맛지 않은 듯 해도 미소라면은 맛있을 것 같습니다. 국물이 구수할 듯 하구요.
    계란이 무료라는 것도 나름 장점인 것 같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