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신주쿠에 있는 오다큐 백화점에 갔습니다.

신주쿠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집에 가기전에 먹을거 사서 갈려고 식품코너에 갔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정말 호화스러운 도시락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이..... 엥??? 1000엔???  한국돈으로 만원???



가격이 1000엔이라고???

우와... 싼데.....

다시 돌아가서 자세히 볼까???



음... 1000엔 이라고 적혀있는건....

백화점 문닫을 시간이되면 타임세일을 하는데요.

1000엔 할인 이라고 되어있고..

실제 가격은 10,800엔!

즉, 약 10만원!

완전 대박 비싸죠?

이건 오세치라고 해서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원래는 1월 1일인 새해에 먹는 음식이에요.

한국은 떡국을 먹지만, 일본은 오세치를 먹는답니다.

물론 백화점 뿐만이 아닌, 일반 마트에서도 팔고 있어요.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에요.




3456엔인 즉, 약 35000원!

그리고 아래의 도시락은...



4320엔!

정말 비싸죠?

만원이면 떡을 칠것 같은 도시락인거 같은데 말이죠.

새해에 오세치라는 걸 먹는 문화가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도 있지요?



개인적으로는 한국의 떡국 먹는 문화가 좋아요.

저렇게 비싼 도시락이 판다고 하여도 불티나게 팔려나가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죠?

우리나라는 이런 문화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가족들 다 모여서 따뜻한 떡국 한그릇에 정을 느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이노(inn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빌노트 2015.05.22 08: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시락이라고 말하기엔... 너무 비싸네요.
    근데 한번쯤 먹고 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ㅡㅡㅋ

  2. 핑구야 날자 2015.05.22 0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걱 ~~ 상식을 깨는 도시락이네요~~

  3. 죽풍 2015.05.22 0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일을 한다지만 정말 비싸네요.
    저런 도시락을 사 먹는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4. 공수래공수거 2015.05.22 0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복을 먹는다 해서 비싼 모양아로군요
    정말 우리는 다행입니다 ㅎㅎ

  5. 애리조나 노라 2015.05.22 10: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임세일해서 거의 1/10 가격에 파는 도시락은 맘에 들어요. 호기심에서라도 사먹고 싶어요.
    맛난 게도 들어있고 도시락이 정갈하게 잘 만든게 보여요.
    그런데 오세치는 35,000~45,000원 정도면 많이 비싸보여요.
    오세치에 넣은 생선이 비싼 걸까요? 아님, 복 주는 도시락이라서??? ^^*

  6. 신기한별 2015.05.22 1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슨 재료를 넣었길래 ㄷㄷ;;

  7. 히티틀러 2015.05.22 1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도시락에 금 발랐나요ㅎㅎㅎㅎ
    이것저것 다양한 재료로 만들긴 했는데, 몇 만원씩이나 주고 먹을만한 게 아닌 건 아닌 거 같아요.
    아님 '때는 이 때다' 싶어서 비싸게 파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8. 도느로 2015.05.22 1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마도 일본이라 가능할것 같습니다.
    아무리 환율이 떨어졌다고해도 일본은 일본인것 같네요...ㅎㅎ
    잘보고갑니다~

  9. Countrylane 2015.05.22 1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떡국 한그릇이 더 좋아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10. 2015.05.22 14: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wooris jm 2015.05.22 14: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뵙습니다~
    일본 도시락 가격 정말 비싸요~~~~! ㅎㅎ
    그래도 사 먹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수고하신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좋은 시간과 즐거운 하루 되세요~

  12. 모나미.. 2015.05.22 16: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이 도시락 문화는 정말 잘 발달되긴 한 것 같아요

  13. 구아바12 2015.05.22 16: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세치요리가 비싸다고는 들엇어여

  14. 봉리브르 2015.05.23 07: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도시락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밸런타인데이 때 초콜렛을 주고받는 문화를
    연상케 하기도 하네요..

  15. jayhoon 2015.06.04 01: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0만원 ㅠㅠㅠㅠ 애슐리 5번 갈 수 있는 돈이네요 ㅠ
    일본도 おぞうに 새해 떡국 비슷한 문화가 있지 않나효?

  16. pasión♡ 2015.09.17 15: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십만원이라니!! 진짜 대단하네요 ㅋㅋㅋ
    요새 편의점에서도 5천원짜리 도시락이 나와서 학생들이
    도시락 비싸다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 ㅋㅋ
    물론 편의점 도시락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십만원이라니 대단해요! ㅋㅋ
    맛도 엄청 있겠죠? ㅋㅋ



티스토리 툴바